고품격 국방외교안보 매체인 글로벌디펜스뉴스(Global Defence News) 가 창간되었다. 글로벌디펜스뉴스(http://www.gdnews.kr)는 동북아시아의 외교안보 상황이 100여년전과 유사하게 돌아가고 있으나, 박근혜 정부의 국제외교가 일방적으로 친중,반일로 가고 있어 대한민국의 미래에 심각한 위기를 몰고 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.
또, 한쪽으로 치우친 외교로 100여년전 대한민국의 전신인 조선이 일본의 식민지로 전락하였으나, 또 다시 친중,반일 정책을 폄으로서 세계 3위의 강국인 일본을 적으로 돌려세우는 것은 위험한 일이라고 지적했다.
글로벌디펜스뉴스(모바일, http://www.gdnews.kr/mobile) 는 주로 국방,외교,안보 이슈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헌법수호 관련 기사를 주로 다룰 예정이다. 이 뿐만 아니라, 뻗어나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기업들과 해외교포 등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관련 기사들을 주로 다룰 것이라고 창간사에서 밝혔다.
또, 로고에 새겨진 나침반은 동북아시아의 외교안보 지형을 나타내며, 우리나라가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 지 방향을 제시하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.
모바일 다음, 네이트, 네이버에서 '글로벌디펜스뉴스'를 검색하면 검색이 가능하며 PC 버젼에서도 '글로벌디펜스뉴스' 로 검색하면 검색이 가능하다.